로그아웃

고객센터 > 제품/서비스 문의 | 딜라이브플러스
전화 할 필요 없고!대기 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른상담!

제품/서비스 문의

  • HOME
  • >
  • 고객센터
  • >
  • 제품/서비스 문의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해드립니다.
  • 이메일 상담을 접수 하시면 보내신 메일주소로 회신을 드립니다.
  • 딜라이브플러스(OTT서비스)와 제휴 및 CO-프로모션을 원하시는 다양한 기업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휴문의‘ 선택 후 문의를하시거나 상기 제휴문의 이메일 주소로 문의해주세요.

전화문의

1644 -1100

AM 09:00~PM 06:00

이메일문의

dliveottv@dlive.kr

접수완료 후 답변해드립니다.

제휴문의

affiliate@dlive.kr

기업체의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목록
등록일 구분 제목 작성자 문의상태 문의일
22.01.25 서비스문의 h5 제품 초기화후 웨이브 설치 문의 김성훈 답변완료 22.01.25
22.01.25 제품문의 블루투스 스피커연결 박영훈 답변완료 22.01.25
22.01.22 A/S문의 딜라이브 H5모델 as문의드려요비밀글 김원천 답변완료 22.01.22
22.01.19 제품문의 ott를 컴퓨터에 연결하려고 하는데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서찬규 답변완료 22.01.19
22.01.19 A/S문의 a/s 신청으로 제품을 보냈습니다.비밀글 최종순 답변완료 22.01.19
22.01.18 제품구매/배송문의 uhd리모콘 구입 배송문의 이희협 답변완료 22.01.18
22.01.14 제품문의 리모컨 추가 구입 가능한가요? 이해욱 답변완료 22.01.14
22.01.14 제품구매/배송문의 배송문의비밀글 최신국 답변완료 22.01.14
22.01.12 제품구매/배송문의 출고문의비밀글 연보라 답변완료 22.01.12
22.01.11 A/S문의 H5 ottv 모델 전원이 안들어와요비밀글 임일호 답변완료 22.01.11
1 2 3 4 5 6 7 8 9 10 >